본문 바로가기
뮤지컬/공연 후기

뮤지컬 이블데드 후기 - 배나라, 조권, 안상은, 송나영, 이상아, 김지훈, 이건희, 김경목

by 울라s 2024. 6. 23.

뮤지컬 이블데드 티켓

 

뮤지컬 이블데드가 올라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예매했어요.

 

고등학생 때부터 영어 ost도 찾아듣고,

조정석, 류정한 배우님이 하셨던

2008년도 초연 영상들을 엄청 돌려볼만큼 좋아했어요.

 

그러다 17년도에 박강현 배우님 공연으로 처음 보게됐는데

코로나 시기로 다들 조심하는 상황에서도

상당히 재밌게 본 기억이 있습니다.

 

요즘 일도 많고, 스트레스도 많아서 우울할 즈음

24년 6월 22일에 배나라님 첫공연으로 보고 왔습니다.

 

뮤지컬 이블데드 공연장  -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공연장

 

뮤지컬 이블데드는 혜화에 위치한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하고 있습니다.

한 달 전에 뮤직드라마 망원동 브라더스 본다고 다녀왔었는데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가 막을 내리고 이블데드가 올라왔네요.

뮤직드라마 망원동 브라더스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뮤직드라마 망원동 브라더스 후기 - 정지환, 오치운, 맹상열, 차윤오, 정다운, 양현석

24년 5월 3일 금요일에 퇴근하고연극 망원동 브라더스를 보기 위해서 혜화를 다녀왔어요.  인터파크 예매처를 보니 망원동 브라더스가요즘 HOT 공연에 맨 앞에 떠있더라고요.약간의 기대감을 갖

ullas.tistory.com

 

 

혜화역 2번 출구에서 아르코 극장을 왼쪽에 두고

오른쪽에 마로니에 공원을 둔 채 쭉 직진하다가

왼쪽으로 돌면 바로 있습니다.

5분도 안걸리는 위치에 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을거에요. 

 

공연장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 입구

 

 

유니플렉스 2, 3관은 매표소가 1층에 같이 있고,

공연장은 윗층으로 올라가셔야 하는데,

뮤지컬 이블데드가 공연중인 유니플렉스 1관은

지하로 내려가셔야 합니다.

 

(좌)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 매표소 (우) 공연장 객석 안내

 

 

지햐 1층 매표소에서 티켓을 수령하신 후에

객석 1층은 지하 4층으로,

객석 2층은 지하 3층으로 내려가셔서 입장하시면 됩니다.

 

뮤지컬 이블데드 티켓꽂이
뮤지컬 이블데드 티켓꽂이 증정 안내

 

6/20(목) ~ 6/23(일)에 예매하면

티켓꽂이를 준다고 해서 받았습니다.

스티커인줄 알았는데 귀염뽀짝했어요ㅋㅋ

 

뮤지컬 이블데드 무대인사 안내

 

참고로 6/25(화) ~ 6/27(목) 공연에는

본공연 시작 기념으로 당일 첫 공연을 마친 배우들의

무대인사가 진행 된다고 합니다.

커튼콜 촬영은 안되지만 무대인사부터는 촬영 가능하다고 합니다.

 

뮤지컬 이블데드 살아있는 좀비 등신대 안내

 

6/29(토) ~ 6/30(일) 동안은

'살아있는 좀비 등신대'라고 해서

공연 시작 전 로비에 좀비가 등장한다고 해요.

등신대를 표방하지만 조금 움직일 수도 있다고..ㅋㅋ

촬영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뮤지컬 이블데드 커튼콜 촬영 위크 안내

 

7/2(화) ~ 7/7(일) 동안에는

커튼콜 촬영 위크라고 합니다.

이 기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영상 찍어서 유튜브에 많이 올려주세요ㅠㅠ  

 

 

뮤지컬 이블데드 공연정보

뮤지컬 이블데드 포스터

러닝타임 : 140분(인터미션 20분 포함)
공연기간 : 2024.06.20 ~ 2024.09.01
관람등급 : 고등학생이상 관람가
티켓수령 : 공연 시작 1시간 전
사진촬영 : 빈 무대 촬영 가능 O, 커튼콜 촬영 X

 

공연은 2시간 정도 진행되구요.

뮤지컬 이블데드 좌석은 특이하게

블러드밤석과 빨,주,노,초,파,남,보

7개 등급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해당 공연의 특징이 2막 중간에

배우들이 객석으로 내려와서

관객들에게 피를 뿌려준다는 건데요ㅎㅎ

좀비가 되고 싶으신 분들은

블러드밤석으로 예매하시면 됩니다.

허나 인기가 많아서 제일 먼저 매진된다죠..ㅎ

 

소지품은 맡기고 입장하시고,

만약 너무 피에 젖는게 싫다면

우비를 입고 계시면 배우분들이 알아서 조절해주시는 듯

 

초연 후기에 어떤 배우분이

피로 관객 머리 감겨줬다는데..ㅋㅋ

 

코미디 작품이라 웃음 주려는 의도지만

보는 분들에 따라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장면들도 다소 있구요.

비속어나 피를 뿌리는 자극적인 장면들도 많아서

이런게 싫으신 분들은 다른 작품을 추천드립니다.

 

불편함 없는 가벼운 뮤지컬 찾으신다면

뮤지컬 뱀프X헌터 추천드립니다.

 

 

뮤지컬 뱀프 X 헌터 울부짖어라 피닉스 포포 후기 - 이선주, 차윤오, 이주훈, 정휘욱

근로자의 날 뭐할까 고민하다가 뮤지컬을 보고 왔어요.   유튜브 혜화로운공연생활에 뱀프팀 출연 기념으로전석 1만원 타임세일을 하더라구요.(지금은 끝남ㅋ)대학로 공연 오랜만인데 가볍게

ullas.tistory.com

 

 

뮤지컬 이블데드 소개

계단에 걸린 뮤지컬 이블데드 포스터

시놉시스

애쉬는 여름방학을 맞아 여자친구 린다와 여동생 셰럴,
친구 스캇, 그의 여자친구 셀리와 함께 산으로 여행을 떠난다.
밤을 보내기 위해 누군가의 오두막에 무단으로 침입한 그들은
그곳 지하실에서 죽음의 책이라는 수상쩍은 문서와
총, 도끼, 전기톱 등의 무기들,
레이몬드 노비 교수란 작자가 자신의 연구를 기록해놓은
녹음테이프를 발견한다.
테이프에 녹음된 주문이 악령을 깨우리라는 노비 교수의 경고에도
그들은 기어이 이를 재생시키고 마는데...

 

하지말라는거 꼭 해서 문제만들고

해결해 가는 과정을 담은 뮤지컬이라고나 할까요?ㅋㅋ

 

B급 공포 영화 이블데드를 뮤지컬로 만든 작품인데요.

공포인 척하는 코미디 같습니다.ㅋㅋ

근데 노래는 엄청 하드하고, 춤도 엄청납니다..

그래서 호강합니다.ㅠㅠ

 

이번 시즌은 많이 바뀐 것 같더라구요.

음악, 가사, 무대, 대사 등 많이 손 본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전 시즌에서 그대로 살린 것도 있더라구요.

 

이게 전 시즌을 봤었던지라 비교 대상이 있다보니

실망할 수도 있는데 저는 완전 만족이였습니다ㅋㅋ

아주 재밌었어요ㅎㅎ

 

뮤지컬 이블데드 등장인물

뮤지컬 이블데드 캐스팅 포스터

 

대형마트에서 일하는 성실한 종업원 애쉬. 악마의 처단자가 된다.

야망있는 고고학자 애니. 그녀의 남자친구들은 꼭 결정적인 순간 직전에 죽어버렸다고 한다.

스캇의 여자친구 셀리. 무척 pretty하고, 백치미가 넘친다.

애쉬의 가장 친한 친구 스캇. 혈기왕성하고, 본능에 충실하다.

애쉬의 괴짜 여동생 셰럴. 짧지만 강하다.

애쉬의 여자친구 린다. 애쉬와 운명같은 사랑을 노래했었다...

허풍이 센 다혈질, 참을성 없는 현지인 제이크. 다혈질에 근육 몬스터이다.

애니의 가장 최근 남자친구 에드. 말 한마디 제대로 못하는 엑스트라형 소심남

루돌프 좀비, 린다의 잘린 몸, 좀비 나무 등 만능 엔터테이너 루돌프 고생이 많다..

뮤지컬 이블데드 캐스팅

뮤지컬 이블데드 포토존 & 캐스팅

 

애쉬 役 배나라

셀리 & 애니 役 안상은

스캇 役 조권

셰럴 役 송나영

린다 役 이상아

제이크 役 김지훈

에드 役 이건희

루돌프 役 김경목

 

이번에는 앙상블은 빠졌더라구요.

남,여 한 분씩 멀티 역할 해주셨었는데..

우리 없으면 이 공연 안돌아간다고 하셨는데..ㅠㅠ

 

뮤지컬 이블데드 후기

유니플렉스 1관 2층 6열 시야

 

유니플렉스 1관 공연장이 크지 않아서

2층 1열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저렴하고 무대랑 멀지 않아서요ㅋㅋ)

 

이번에는 2층 6열로 앉았으나 잘보이고 좋았습니다.

심지어 1막은 앞좌석에 아무도 계셔서 더 편하게 관람했어요^^

1막 끝나고는 오셨는데 무대쪽으로

허리 숙이시면 무대가 가리긴 하더라구요.ㅠㅠ

 

개인적으로 좌석은 1층으로 추천 드립니다.

 

뮤지컬 이블데드는 배우들이

객석 통로를 지나다니기도 하고

관객들에게 피뿌리는 장면도 보시려면

뒷 자리로 가더라도 1층으로 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1층에서는 웃는데 2층에서 무슨 상황인지 몰라서

웃을 수가 없었다죠..ㅠ

 

계단에 걸려있는 배나라님 배우 포스터

 

배나라님은 알고 있긴 했으나

작품을 본 건 처음이였어요.

 

개인적으로 애쉬는 주인공이긴 하지만

워낙 조연들이 개성이 강해서

고생은 다하고 묻히기 좋은 역할이라고 생각하는데

배나라 배우님 애쉬는 상당히 매력적이였어요.

 

자상한 오빠였다가,

똘끼있는 모습도 보였다가,

남성미 뿜뿜하기도 하시면서

매력이 진짜 많으시구나..

저런 분들이 배우를 해야지 싶었습니다.ㅋㅋ

 

 

포토존에 있는 뮤지컬 이블데드 포스터

 

조권님도 뮤지컬 처음 봤어요.

뭔가 뮤지컬 제이미 같이 여성스런 남자 역할?을

워낙 잘 소화하시다보니

혈기왕성한 남자를 연기하시는 게

어색하진 않을까 했어요.

 

괜한 걱정이였습니다.

방송에서 익히 봤던 깝권? 느낌으로

개구진 스캇이였구요.

코믹스런 부분도 잘살리셨습니다ㅋㅋ

 

아! 무엇보다 조권님의 매력은 춤출 때 나옵니다..

맨 앞에 서서 군무 추시는데..

역시 아이돌 출신답게 춤선 미쳤구요.

노래 안정적이구요..

에너지도 장난아니셨어요.

 

제가 따라하지도 못하겠지만

저렇게 춤췄으면 다음날 앓아 누웠을거 같아요.ㅋㅋ

 

아! 그런데 네크로노미콘 군무에서 아쉬웠던건

앙상블 2명이 줄어들어서 그런지 무대가 비어보였어요.

사람이 좀 더 많았으면 더 멋있었을 것 같아요ㅠㅠ

애쉬랑 애니도 춤추자..ㅠㅠㅋㅋ

 

2층 객석 내려가는 계단에 걸린 배우 포스터

 

제 최애 송나영 셰럴ㅠㅠ

17년도에 작품 처음 봤을 때 완전 반했다죠..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나오는 에너지란..

 

그 때보다 더 업그레이드 되셔서

돌아오셨더라구요ㅋㅋ

 

"내가 살아있음을 느낀다" 이 대사랑

커튼콜 애드립 이 2개는 꼭 듣고 싶었는데

살아남았더라구요ㅠㅠ

매력진 나영님 셰럴에 아주 행복했습니다ㅋㅋ

 

2층 객석 앞 뮤지컬 이블데드 포스터

 

아주 저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줬습니다.

아직 프리뷰 공연이라서 일부 합이 안맞는 부분도 있었으나

그것 마저도 상당히 재밌었습니다.

 

배우님들 애드립도 보는 재미가 있었구요.

그리고 일부 실수들에 배우분들 웃참하시는 것도

상당히 재밌었습니다ㅋㅋ

 

토요일 낮공연인데도

오늘이 공연이 마지막인가? 싶을 정도로

모든 에너지를 뿜어내시더라구요..

진짜 리스펙.. 유산소 따로 안하셔도 될거같아여..

덕분에 업된 채로 아주 신나게 박수치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서동진 배우의 스캇도 궁금합니다.

이분도 공연을 본적이 없는데

신데렐라 릴스로 처음보고 궁금했었거든요ㅋㅋ기회가 된다면 2차 관람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친구와,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작품이구요.수위가 높아서 부모님과 가기엔..열려있는 부모님이면 가능할 것 같구요ㅋㅋ웃음, 뮤지컬 넘버의 시원함,같이 춤추고 싶게 만드는 군무까지가볍게 즐기고 싶은 뮤지컬 찾고 있었다면뮤지컬 이블데드 강추드립니다!